Quantcast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동준과 밤 농가가서 “누가 더 잘생겼어요?”…백종원의 공주 밤 신메뉴 ‘개봉박두’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2.13 22: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밤농가에서 어른신 들에게 김동준과 외모에 대해 질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3일 방송된 sbs‘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과 김동준이 밤 소비를 위해서 밤농사를 짓는 농민을 찾게 됐다.

 

sbs‘맛남의 광장’방송캡처
sbs‘맛남의 광장’방송캡처

 

농가에 있는 밤을 까던 할머니는 김동준을 보며 "테레비에서 많이 본 사람이야. 예뻐"라고 반가워했다. 이에 백종원은 할머니에게 "둘 중에 누가 더 잘생겼냐? 외모만 보고 사윗감 고르라면 누굴 할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할머니는 곤란한 표정을 하며 머뭇거리다가 "얼굴만 보는 거 아냐. 사람은 겪어봐야 알고, 물은 건너 봐야 알지"라고 우문현답을 하며 백종원이 아무런 대꾸도 못하게 만들었다. 백종원은 김동준과 함께 다문화 가정의 어머니들이 밤을 까는 현장에 와서 기계 처럼 밤을 깎는 모습을 감탄을 했다.

또 백종원은 밤 까는 거 배우려면 "감자깎는 칼 달인 희철이가 와야하는데 아쉽다. 잘 봐둬라. 희철이랑 둘이 해야 하니까"라고 했고 집으로와서 밤죽을 만들면서 시청자들에게 백종원의 어떤 밤 요리가 나올지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 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