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인영, 김지석과의 인연은 어디서부터?…"여자친구 절대 아니야"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3 2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유인영과 김지석이 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을 알린 가운데 둘의 친분이 화제다. 

유인영은 과거 정유미와 tvN ‘인생술집‘ 방송 당시 "보통 술은 김지석과 정유미와 마신다"며 특히나 정유미는 "김지석이 고민 상담을 잘한다"고 전했다. 

특히나 정유미는 해당 방송에서 "김지석과 유인영의 사이를 의심했다"며 "사귀고 있거나 사귀고 헤어진 뒤 쿨하게 지내는 사이인줄 알았다"고 말하기도. 

 JTBC ‘더 로맨스’ 방송 캡처

방송을 통해 유인영은 "김지석과 오해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지석 역시 지난 4월 한 방송을 통해 "진짜 여자(사람)친구, 남자(사람)친구 사이다"라고 밝히기도. 해당 발언은 김지석의 전 여자친구가 유인영을 질투한다고 전하며 언급했다. 

김지석은 올해 나이 40세며 유인영 37세로 알려졌으며 둘은 2007년 ‘미우나 고우나’에서 시작된 인연이 10년이 넘었다고 전해졌다. 김지석과 유인영의 결혼 여부는 미혼이다. 

또한 2013년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 함께 출연한 이후 꾸준히 친분을 이어오고 있으며 JTBC ‘더 로맨스’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나 ‘더 로맨스’를 통해 14년지기 여사친, 남사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함께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시놉시스를 구성을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유의 친구로서의 설레임으로 안방극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유인영과 김지석이 출연하는 JTBC ‘더 로맨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