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뛰어들게’ 라이브 클립 공개…"비아이팀" 오명 벗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콘(iKON)의 파워풀한 보컬 실력이 담긴 ‘뛰어들게’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 라이브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콘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들끓게 했다. 멤버들의 흡인력 넘치는 무대가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다채로운 형형색색의 무대 배경이 몰입감을 높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아이콘은 가사에 맞는 표정 연기와 감정선을 살린 보컬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풍 기타 리프와 풍부한 사운드가 신나는 댄스 장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 어떤 일도 할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지난 6일 발매된 아이콘의 'i DECIDE'는 음원 공개 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막강한 파급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 쿠거우, 쿠우뮤직 최상위권에 등극했으며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K팝 앨범 1위에 올라 국내외적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앞서 아이콘은 리더 비아이(B.I, 본명 김한빈)가 마약 논란으로 탈퇴하면서 6인조로 재편됐다. 그러나 비아이가 참여한 곡들이 앨범에 수록되며 "비아이 없느 비아이팀"이라는 오명을 얻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