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임보라, 누리꾼을 충격으로 빠트린 민낯 (ft.클렌징 루틴)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13 18: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방송인 임보라가 저자극 클렌징 루틴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해 12월 임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보라의 저자극 클렌징 루틴'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보라는 "제 피부관리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 그래서 어떤 걸 찍을까 하다가 클렌징 노하우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임보라 유튜브
임보라 유튜브

이어 직접 화장을 지우며 자신만의 피부관리 팁을 전했다. 그는 "평소에 쓰는 클렌징 제품들은 대부분 순한 제품이다. 또 피부에 자극 가지 않는 클렌징을 좋아한다. 제 피부는 건성 중에 악건성이라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엄청 따갑다"며 오일, 크림, 로션 타입 클렌징 제품이 좋다고 추천했다.

그러면서 얇은 피부를 가진 눈은 전용 리무버를 솜에 적신 후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게 한 번만 눌러주고, 이후에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면서 지우면 좋다고 말했다.

이후 임보라는 눈을 제외한 피부는 클렌징 워터나 오일을 써서 지워준 후 약산성 제품으로 마지막까지 순하게 세수를 마친다고 전하며 화장 지우기를 마쳤다.

화장을 모두 지웠음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뽀얀 피부를 본 누리꾼들은 "와 민낯이 더 예쁘다", "스윙스형 진짜 성공했다", "이 언니는 화장 왜 하지 진짜", "언니 몸매, 얼굴, 목소리, 피부 안 가진 게 뭐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임보라는 래퍼 스윙스와 공개 열애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