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밀실의 아이들’ 시즌2, 광희-홍진호-상균-김동한-김병관-현석 출연 확정

  • 임라라 기자
  • 승인 2020.02.13 18: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24시간 생중계 웹 예능 ‘밀실의 아이들’ 시즌2가 출연진을 확정했다.

13일 올레TV 모바일 Seezn(시즌) 측은 “‘밀실의 아이들’ 시즌2가 오는 26일부터 27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연진은 제이비제이95(JBJ95) 상균, 씨아이엑스(CIX) 현석, 에이스(A.C.E) 김병관, 김동한, 광희, 홍진호 총 6명이 확정됐다. 생방송은 26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후 2시까지 24시간동안 진행된다. 

이들은 24시간 동안 밀실에 갇혀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으로 탈출할 증거를 찾는다. 출연진은 3 대 3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직 1팀만 탈출할 수 있다. 

'밀실의 아이들' 시즌2 포스터 / 시즌 제공
'밀실의 아이들' 시즌2 포스터 / 시즌 제공

지난해 6월 처음 공개된 ‘밀실의 아이들’ 시즌1에서는 토니아, 대도서관, 유재환, 펜타곤 신원, 제이비제이95 켄타가 출연해 밀실 탈출을 보여줬다. 당시 현장 곳곳에 설치된 CCTV를 통해 출연자들의 모습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당시 실시간 중계는 무음으로 진행됐으나 중간 중간 소통을 위해 ‘소통 라이브’와 ‘랜덤 라이브 게릴라’ 코너를 마련, 시청자들과 단서를 공유했다. ‘밀실의 아이들’은 무편집 생방송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특징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새로운 멤버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밀실의 아이들’ 시즌2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시즌에서 생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