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이어 시즌2’ 황치열, 아바타 플레이 中 ‘하늘과 접선?’…황제성 아내까지 등장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3 18: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플레이어 시즌2’ 황치열이 아바타 플레이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XtvN ‘플레이어2’에서는 황치열이 길거리로 나가 멤버들의 요구사항대로 행동을 하는 ‘아바타 플레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빨간 쫄쫄이에 헬멧을 쓰고 시민들의 사주를 봐준다면서 멤버들의 요구를 그대로 따라 했다. 김동현의 요구대로 무언가와 접신한 듯한 표정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황치열-박초은 / XtvN ‘플레이어2’ 방송 캡처

새롭게 합류한 황치열은 망가지는 것도 서슴지 않으며 개그맨들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황치열에 이어 황제성이 거리로 나가 돌발상황을 만들어내 웃음을 안겼다.

특히 거리에서 만난 개그맨 미키광수와만나 깜짝 놀라게 했다. 아바타 플레인 줄 모르는 박광수는 그의 돌발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여자친구와 왔다면서 소개한 사람이 알고 보니 황제성의 아내였다.

두 사람은 커플이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황제성의 질투를 자아내 모두를 웃기게 했다. 함께 개그를 하고 있는 황제성 아내 박초은은 황제성을 더욱 자극하며 팔짱 등 다정한 케미를 보였다.

XtvN ‘플레이어2’는 시즌 1에 이어 진화된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다음 예고편에서는쇼미더플레이 2탄을 맞아 가수 하성운, 치타, 버벌진트, 김용명 등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