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설현, 남궁민과 ‘낮과 밤’으로 차기작 확정?…소속사 “현재 검토 中”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3 14: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에이오에이(AOA) 설현이 드라마 ‘낮과 밤’ 출연을 검토 중이다.

13일 설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낮과 밤’ 출연은 검토 중이며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남자주인공으로 남궁민이 확정된 상태다. 설현이 검토 중인 역할은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경위 공혜원 역이다. 앞서 한예슬 등 배우들이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vN 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이 있는 26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올해 방영을 예정하고 있다.

‘스토브리그’, ‘닥터프리즈너’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남궁민은 남자주인공인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팀장으로 도정우로 분한다.

설현은 지난해 종영한 ‘나의 나라’ 이후 차기작으로 확정 지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은 ‘내 딸 서영이’를 시작으로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살인자의 기억법’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낮과 밤’의 연출은 조수원, 극본은 신유담이 맡았다. 올해 하반기 예정인 드라마 ‘낮과 밤’ 출연 배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