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오피미디어 측 “이진혁, 12일 ‘라디오스타’ 녹화 마쳐…스페셜MC로 출연”

  • 임라라 기자
  • 승인 2020.02.13 11: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이진혁이 ‘라디오스타’ 스페셜MC로 출연한다.

13일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이진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지난 12일 녹화를 마쳤으며,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고 밝혔다.

이날 엑스포츠뉴스는 “이진혁이 전날 진행된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스페셜MC로 함께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진혁과 ‘라디오스타’는 인연이 깊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종영 직후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라디오스타’에 함께해 솔직한 입담과 귀여운 반전 매력을 화제를 모았다.

이진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진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한편 이진혁은 지난해 11월 첫 솔로 앨범 ‘S.O.L’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해 타이틀곡 ‘I Like That’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그는 첫번째 단독 팬미팅 ‘진혁:해 [T.Y.F.L]’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마카오까지 투어를 돌며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그는 ‘어서 말을 해’를 시작으로 ‘괴팍한 5형제’ ‘돈키호테’ ‘아이돌다방 시즌2’까지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오는 3월 18일 첫 방송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을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서기도 한다.

예능, 연기까지 모두 섭렵한 이진혁이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