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 근황보니…"뿌노스 백종원이 메뉴 파괴"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3 1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 근황이 공개됐다. 

12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직접 공릉동 기찻길 골목 찌개백반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건설현장 근처 식당이었지만 현장이 끝나 손님이 줄었다"고 말했다. 단골 손님들의 취향에 쏙쏙 맞추는 모습을보이며 "단골손님이 90프로라고 말하며 처음오시는 분에게는 다 드려보고 좋아하지 않는 취향을 말하면 접수한다"고. 

온라인 커뮤니티 

백종원은 "요새 이런 식당 잘 없다"고 말했고, 직접 반찬만 골라가는 손님들도 있을 만큼 손님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마인드에 시청자들은 "공릉역 부군에 맛집 많다", "정순애 식당 같다", "좋은 사람냄새나는 식당이다", "정말 정겹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식당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백반집의 후기와 근황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기존 많은 반찬메뉴와는 달리 가정식 백반이 6천원, 제육 백반이 7천원으로 단 두 가지 메뉴만 가능하다고 알려져있다. 기존 메뉴는 백반정식부터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등 여러가지였다. 

또한 유튜트 촬영 및 가게 내부 촬영을 모두 금지하는 등 공지사항이 가게에 붙어있었다고. 

한편 백종원이 출연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