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롯여신 송가인, 2020년 예능 활약 기대되는 스타 1위…2위는 방탄소년단(BTS) 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트롯여신 송가인이 ‘올해 예능에서도 크게 활약할 것 같은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아이돌차트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올해 예능에서도 크게 활약할 것 같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고, 그 결과 송가인이 4572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차트

2위에 오른 방탄소년단 진은 17846표를 받았다. 연일 신기록을 써가고 있는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 : 7(MAP OF THE SOUL : 7)’ 컴백을 앞두고 있어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뉴이스트 민현이 (3258표), 마마무 솔라(194표), 프로미스나인 이채영(130표), 김우석(103표), 블랙핑크 리사(74표), 레드벨벳 조이(55표), 영탁(46표), 아이즈원 안유진(22표) 순으로 집계됐다.

송가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위에 이름을 올린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으로 이름을 알렸다. 정통 트로트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K-트롯 열풍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트롯’ 종영 후 ‘해피투게더4’, ‘전지적 참견 시점’, ‘미운 우리 새끼’, ‘뽕 따러 가세’ 등 각종 예능에 얼굴을 비추는 등 섭외 1순위 면모를 자랑하기도. 또한 단독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가 하면 콘서트 생중계 방송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 중이다.

최근 잎새주 모델로 광고계 접수까지 나선 송가인이 2020년 보여줄 활약에 팬들은 물론 많은 관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