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스카 열풍' 올라탄 벤츠 코리아, 센스있는 마케팅에 네티즌 "계획이 있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기생충' 열풍에 센스있는 마케팅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벤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 계획이 있는' 당신의 수상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영화 속 '코너링 좋은' 그 차, S-Class 드림"이라는 글과 함께 기생충 포스터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오스카시상식_4관왕_기생충 #축하합니다"라는 축하인사와 더불어 "#모스부호_확인해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실제 소개글 앞, 뒤로는 모스부호가 적혀있다.

벤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는 영화 '기생충'에서 근세(박명훈 분)가 모스부호로 자신의 존재를 알렸던 것을 이용해 참고해 해당 문구를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한 영화 '기생충' 포스터와 우측 하단에 벤츠 로고가 박혀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관리자님 센스", "벤츠코리아는 다 계획이 있구나야", "마케팅 담당자분 센스쟁이", "벤츠 마케팅 타이밍보소"등의 반응을 보이며 센스를 칭찬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은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까지 품으며 4관왕을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