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배우 이철민 등장…아들이 아니라 아빠가 문제?…아내와 대립 “한창 뛰어놀 나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2 21: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공부가 머니’ 배우 이철민이 출연해 교육 고민을 전했다.

지난 7일 MBC ‘공부가 머니’ 방송 말미에는 1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 이철민이 아내와 함께 출연해 9살 아들 이태건 군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았다. 아빠 이철민은 아들에 대해 “한창 뛰어놀 나이”라고 말했다.

이철민 아들-이철민 / MBC ‘공부가 머니’ 방송 캡처

그러면서 그는 집안에서 아들과 함께 다정하게 놀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몸으로 직접 놀아주면서 아들보다 더 아들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고 있는 아내는 답답해했다. 이내 마음을 먹고 공부하는 아들의 공부를 아빠 이철민이 “TV 보자”라며 유혹을 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철민은 “아내에 대한 반항심이 있다”면서 “공부보다 놀게 해주고 싶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의견은 충돌했다. 결국 서로 언성을 높이기도 하면서 극과 극 교육관을 가진 이 가족에게는 어떤 솔루션이 내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솔루션을 제공하며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에듀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