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팝핀현준, 딸 예술에게 100점 아빠 되려고 ‘노력’

  • 박한울 기자
  • 승인 2020.02.12 21: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울 기자] 12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율희 부부, 팝핀현준-박애리 부부, 김승현 가족들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준의 딸 예술이와 현준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현준은 예술에게 100점 아빠 되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아빠가 몇점 짜리 아빠냐고 묻는 질문에 예술은 답을 하지 못했고 이에 현준은 예술이 친구들과 제대로 놀아줘서 100점짜리 아빠가 되어보겠다며 희망찬 포부를 밝혔다. 예술은 친구들과 매니큐어를 바르고 놀고 있었고 현준은 가까이 가더니 자신이 매니큐어를 잘 바른다며 막무가내로 바르기 시작했다.

이에 친구들을 못마땅해했고 우리끼리 하자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현준은 이에 굴하지 않고 계속 끼어들었다. 예술은 친구들하고만 놀고싶었는데 아빠가 갑자기 끼어들어서 당황스러웠다며 인터뷰를 통해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현준은 자신이 아끼는 장난감이 가득 있는 지하실로 예술과 친구들을 유인했고 이곳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신나게 놀았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