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급스러운 맛" 허영만 딸 허보리, 강원도 인제 메밀막국수 극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허영만이 고급진 맛의 메밀막국수 맛집을 방문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이 딸 허보리와 함께 강원도 인제에서 메밀막국수 먹방을 펼쳤다. 

이날 허영만은 딸 허보리와 함께 메밀 막국수 집에 방문했다. 두 사람이 방문한 집은 간단한 고명과 함께 순 메밀막국수가 한 공이가 나와 취향대로 비벼먹으면 된다. 

음식을 본 허보리는 "너무 맛있어보인다"고 말하며 "진짜를 만난 느낌이다"라고 미소를 지었다. 국수 한 덩이를 집어든 허영만은 "이게 한 덩어리가 맞나? 왜 이렇게 크지. 시원찮은 집 냉면 한 그릇에 들어가는 양이야"라며 "그때 이걸 6개나 먹었단 말이냐"라고 감탄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어떻게 먹을지 고민하는 딸에게 허영만은 "양배추를 많이 넣으면 떫은맛이 있다. 알지? 기름도 많이 넣지 마"라며 스윗한 조언을 이어갔다. 

메밀 맛을 본 허보리는 "맛있다"면서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 막국수하면 족발에 같이 나오는 친구 이미지다. 근데 얘는 되게 고급스럽다"고 극찬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TV조선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