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또맘, SNS 게시물 지적한 네티즌에 "피드글좀 보쇼" 댓글 '화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20.02.12 2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유명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SNS 게시물을 지적한 한 네티즌과 나눈 댓글이 화제를 모았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또맘 인스타 차단당한 댓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난 10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탄 중둔근 (골반넓히기 운동) 초보자분들은 처음엔 맨몸으로 따라해주세요옹  일단 자세를 잡으시는게 중요하구 그 다음 좀 더 자극을 주기위해 저처럼 루프밴드 또는 힙업밴드로 같이해주면 펑핌이 더 잘될거에영"이라며 "운동 설명은  볼륨 키워주시궁 따라하시면 되세용 헉 .. 인스타 영상은 일분이내로 올려야해서 세번째 영상에서 오류가 중간에 마지막 처음자세로 돌아올때가 끝이에영"이라고 설명했다.

글과 함께 올린 사진 속 오또맘은 노란색 레깅스에 브라탑을 입은 채 탄탄하면서도 굴곡진 몸매를 자랑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하지만 해당 게시물을 본 한 네티즌은 "골반은 뼈인데 뼈를 운동으로 어떻게 넓힙니까 아주머니"라며 지적하자 오또맘은 "휴.. 학생 골반옆에 붙어있는 근육 중둔근이라고 했잖소 여러번 중둔근 중둔근 써져있는데 피드글좀 보쇼"라고 답했다.

오또맘의 댓글에 위 네티즌은 "지근섬유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중둔근은 아주머니께서 올려주신 영상처럼 백날 운동해봐야 근비대가 크게 나타나진 않습니다. 골반의 크기를 결정하는 대퇴골 대전자가 선천적으로 타고나지 않는 이상 골반의 넓이를 넓힌다는건 불가능해요 그렇다고 중둔근 운동이 절대로 나쁘다는건 아닙니다"라며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주머니에 삔또상했는지는 모르겠고 저러는건 논쟁 회피밖에 더 되나", "엉덩이 키우기는 가능해도 골반은 힘들듯", "골반은 ㄹㅇ 타고나는거", "의학적 분류에서 골반은 뼈인데 어떻게 운동으로 키우겠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