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우아한 모녀’ 조경숙, 김흥수의 "다음에는 친아들로 태어날게요"라는 말에 수상하게 생각하고 '의사의 조직검사-유전자 검사 불일치 확인' 경악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2.12 2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는 조경숙은 김흥수가 의식을 잃으면서 하는 말에 석연치 않은 생각을 하고 조직검사 결과를 듣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71회’에서 윤경이 조직검사를 받고 해준이 친아들이 아니라는 판정을 받고 경악을 하게 됐다.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KBS2 ‘우아한 모녀’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캐리 정(최명길-차미연)가 재명(김명수)에게 납치를 당하고 제니스가(차예련)가 도리(송민재)를 주주 총회장으로 데리고 왔다. 이에 도리는 재명(김명수)에게 "아빠"라고 불렀고 윤경은 도리가 재명의 혼외자임을 알고 기절을 했다.

재명(김명수)과 윤경(조경숙)은 도리(송민재) 문제로 말다툼을 했고 재명은 윤경의 뺨을 때렸고 윤경은 집을 나갔고 해준이 따라 나서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윤경(조경숙)은 자신을 찾아다니다가 아들 해준(김흥수) 자신의 눈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하자 충격을 받았다.

해준(김흥수)는 윤경의 품에서 "엄마 감사해요. 엄마 아들로 살게해줘서. 다음에는 진짜 엄마 아들로 태어날게요"라고 유언같은 말을 남기고 정신을 잃었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세라(오채이)는 재명(김명수)의 혼외자를 밝히고 윤경(조경숙)을 충격에 빠트려서 밖으로 나가게 한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의 탓을 했다.

세라(오채이)는 병원으로 달려온 제니스(차예련)의 멱살을 잡고 난동을 부렸고 "다 제니스 때문이다"라고 해준의 사고를 제니스 탓했다. 이에 가짜 홍유라 김희정(최나무)은 "제니스가 사고 냈어?"라고 물어보며 비아냥 거렸다. 

윤경(조경숙)은 해준이 사고로 뇌를 다쳤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고 재명은 도리를 후계자로 생각했기 때문에 "의식이 없다는 말이야?"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경은 해준이 뇌수술을 받은 병실로 들어가서 한탄을 하게 됐다. "이거 꿈이지 해준아. 꿈이라고 말해 줘"라고 오열을 했다.

해준(김흥수)은 윤경(조경숙)의 아들로 알고 있는 재명은 집에서 잠이 든 도리를 보며 "조여사는 의지할 피 붙이 하나 없는데, 해준이가 영영 안 깨어나는게…"라고 중얼거렸다.

또한 제니스(차예련-홍유라-한유진)은 해준을 진심으로 사랑했는데 이 소식을 듣게 되자 캐리 정(최명길-차미연)과 전화를 차단하고 힘들어했다. 캐리가 데니(이해우)에게 "유진이가 연락이 안 된다니?"라고 걱정하자 데니스(이해우)는 "전화 안 받아요. 회사에도 없구요"라고 답했다.

윤경은 해준이 위독해지고 신장이식이 필요할 수 있어서 조직 검사를 받기로 했고 은하(지수원)는 병문 안을 가서 윤경의 모습을 보고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캐리는 설미향 간호사(김보미)에게 "우리 아기 얘기해줘. 30년 전 진실을 말해달라"고 애원했다. 그러자 설미향(김보미)은 "제이그룹 아들이 네 아들인 거"라고 말하면서 캐리에게 해준의 존재를 밝히게 됐다.

인철(이훈)은  윤경이 캐리의 아들인 해준에게 신장이식을 해주기 위해서 조직검사를 받는다고 하자 당황했고 의사는 "친아들 아니세요?"라고 물었고 윤경은 "제가 낳은 제 아들이에요"라고 답했다.이후 조윤경은 해준의 방에 들어가서 빗에 붙은 머리카락을 가져다가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고 해준이 자신의 아들이 아님을 알게 됐는데 해준이 캐리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최명길)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차예련)와 그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른 멜로드라마이다. 

출연진은 최명길(정미애 역), 차예련(한유진 역), 김흥수(구해준 역), 김명수(구재명 역), 지수원(서은하 역), 이훈(홍인철 역), 조경숙(조윤경 역), 오채이(홍세라 역), 이해우(데니정)이 출연한다.

‘우아한 모녀’는 어수선 PD 연출, 오상희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