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구게임 ‘이사만루 3’, 출시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진행…오류 발생한 이유는?

  • 이창규 기자
  • 승인 2020.02.12 20: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야구게임 '이사만루 3'가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가운데, 오류가 발생해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사만루3' 측은 12일 오후 공식 카페서 "사전 다운로드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은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들은 "현재 많은 분들이 약관 동의 화면에서 리소스 패치 등의 추가 진행 없이 진행이 멈추는 현상을 제보해주고 계시다"며 "이 현상은 마켓 배포 이후, 리소스 패치 관련 프로세스가 완료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이사만루3 공식 카페
이사만루3 공식 카페

이어 "내부적으로 리소스 패치 프로세스를 빠르게 완료시켜 금일 오후 중 리소스 패치 다운도 모두 진행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서비스 이용은 13일부터 가능하다고도 덧붙였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쁘시군요ㅠ", "고생 많으십니다", "잼나게 할 수 있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게임즈서 개발 및 유통하는 게임 '이사만루 3'는 지난달 2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13일 오전 11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때는 프리시즌이라는 이름으로 오픈 베타가 진행되며, KBO리그(프로야구) 시즌이 시작할 때 오픈 베타를 끝내고 정식 오픈 예정이다.

과연 '이사만루 3'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야구팬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지 기대를 모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