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너스의 도움이 필요해"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러블리즈(Lovelyz) 수정에게 러브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20.02.12 2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가 러블리즈 수정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2일 박서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러블리즈 수정 님...!'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러블리즈 노래를 듣던 박서아는 "여러분 이 노래 부른 러블리즈의 수정 님이 제 유튜브도 진짜 많이 보시고 내 팬이라고 한다. 러블리즈 팬들이 이야기해주셨다"고 입을 열었다.

"사적으로 알고 지내고 싶다고 V앱에서 말씀하셨다고 한다"면서 "나도 러블리즈 엄청 좋아한다. 허리가 진짜 잘록하고 몸매 라인이 너무 예쁘다. 나 수정님 눈여겨보고 있었다"고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 박서아는 "내가 기회가 되면 좀 연락을 닿게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개인 계정도 없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박서아 인스타그램
박서아 인스타그램

이에 박서아는 러블리즈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나중에 우리 수정님이 또 V앱 방송을 하면 전달 부탁드리겠다. 서아 언니가 친해지는 거 너무 좋대요. 언니가 다이렉트 달래요라고 전달해달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나가던 러블리너스 기억하겠습니다", "러블리너스 급하게 들어옴", "대박 수정이가 먼저 친해지고싶어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J박서아는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후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