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조정민, 맥심 화보 어땠길래…파격 노출에 네티즌 반응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2.12 18: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이 주목 받으며 과거 그의 맥심 화보 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조정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맥심 1월호 표지 화보 찍는 중이예요~ 컨셉은 모이스춰~ 촉촉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께요~"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조정민은 맥심 화보 촬영 현장에서 몸매가 강조되는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조정민은 가슴 라인에 파격적 디자인이 더해진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조정민 인스타그램
조정민 인스타그램
조정민 인스타그램
조정민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맥심 기대되네요", "몸매 너무 부러워요", "수영복도 잘 어울리네요", "포즈도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조정민은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찍은 화보 사진 등을 일부분 공개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조정민의 맥심 화보 공개 이후에도 팬들은 "대박 환상적이네요", "맥심 화보랑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이 이어지기도 했다.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조정민은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또한 조정민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현재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가수 조정민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