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게 B컷이라고?”…‘엑스엑스(XX)’ 배인혁-이종원, 서로 다른 매력의 ‘대니와 정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플레이리스트가 웹드라마 '엑스엑스(XX)' 배인혁, 이종원의 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플레이리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잘생김 바통터치(대니 정든 대니 정든) 포스터 B컷 왕크니까 왕잘생겼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웹드라마 '엑스엑스(XX)'에서 박단희를 연기 중인 배인혁과 왕정든을 연기 중인 이종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인혁과 이종원은 B컷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배인혁 /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배인혁 /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제 진짜 B컷의 기준을 모르겠다", "너무 멋있다", "이게 B컷이라고?", "요즘 엑스엑스만 기다려요", "외모가 정말 세상에다", "너무 잘생겼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플레이리스트에서 론칭한 새로운 웹드라마 '엑스엑스(XX)'는 EXID 하니가 배우 전향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주목 받았다. 또한 '엑스엑스(XX)'에는 하니 뿐 아니라 배우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 신재휘, 김준경, 나은샘 등이 함께 출연 중이다.

'엑스엑스(XX)'에서 하니는 스픽이지 바에서 일하는 업계 최고 헤드바텐더 윤나나 역을 연기 하고 있고, 배인혁은 과거 야구 선수였지만 현재는 닉네임 '대니'를 사용하며 바텐더로 일하고 있다. 

이종원 /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종원 /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배인혁과 함께 B컷이 공개된 이종원은 '엑스엑스(XX)'에서 하니의 하우스메이트이가 자장 친한 친구다. 황승언은 업계 1위 넘버A라는 바를 운영 중인 이루미 역을 연기했다. '엑스엑스(XX)'에서 황승언과 하니는 과거 남자 문제로 인연을 끊었던 관계다.

'엑스엑스(XX)'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 V라이브,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엑스엑스(XX)'는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