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펭수, 서울숲에 자연 펭귄이?…성덕 SNS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EBS 대세 펭수가 서울숲에 등장했다.

12일 서울숲 공식 인스타그램은 "서울숲에 자연펭귄이 나타났다는데…?"라며 "불신 가득한 도시생활에 지친 펭수가 속세와의 인연을 접고 자(이)연(트)펭귄이 되어 서울숲 자연으로 와 살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산삼콘과 싱싱한 사만코 회,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정말이지 반갑고 기쁜 만남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차가운 도시 생활에 지치면 언제든 다시 놀러와 펭수야~펭러뷰~~"라는 글과 함께 '자이언트 펭TV'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펭수 / 서울숲 인스타그램
펭수 / 서울숲 인스타그램

또 "#서울숲 #자이언트펭수 #자연펭 #펭귄 #스윗펭귄 #펭하 #지구뿌셔 #우주뿌셔 #성덕 #아심장아파 #펭수 #펭러뷰 #펭랑해 #펭바 #씨유어게인 #제발"이라는 해시태그로 성덕임을 입증했다.

앞서 펭수는 지난 10일 공개된 "[단독] 펭수 "속세와 인연접어" 자연으로 떠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서울숲에서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펭수가 광고하고 있는 빙그레 아이스크림과의 콜라보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울숲측은 펭수의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해 펭클럽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현재 구독자수 208만명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