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릉동 기찻길, 삽겹구이집-야채곱창집-찌개백반집 음식 실제로 보니?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2 17: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방송을 앞둔 가운데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공릉동 라인업을 발표했다. 

12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공릉동 기찻길 골목 첫 번째 이야기 엄마는 장사를 할 테니 너희는 공부만 해라 자녀 사교육비 위해 요식업 START! 현대판 한석봉맘 사장님's ‘삼겹구이집’, 17년째 장사 도전 중 장사 의지, B.U.T 손님은 ZERO? 동갑내기 부부 사장님의 ‘야채곱창집‘, 손님 암기가 제일 쉬웠어요~" 손님 취향 저격수 모녀사장님의 ‘찌개백반집’까지"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이 공개됐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직접 공릉동 기찻길의 삼겹구이집, 야채곱창집, 찌개백반집의 사진이 공개되어있다. 특히나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예고를 통해 최악의 빌런이 공개될 예정이라 알렸기 때문에 이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공릉동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해있으며 공릉동 기찻길에 위치한 식당들을 방문할 예정임을 알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맛없어보이네요", "본방사수합니다", "이번엔 어떤 모습들일지", "팥칼국수 이후로 역대급 나오려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종원이 출연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