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바이러스로 콘서트 취소→스페셜 라이브로 ‘깜짝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위너(WINNER)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콘서트를 취소한 후 스페셜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12일 위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CROSSTOUR] SPECIAL LIVE”라는 글을 게재했다. 

14일 금요일 오후 8시 V LIVE를 통해 방송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CROSSTOUR’를 통해 팬들과 있었던 추억을 돌아보고 비하인드 및 도시별 에피소드를 전한다. 

위너 공식 SNS

또한 세트 리스트 곡 중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 받아 방송 중 라이브로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청곡 공모를 위한 폼은 위너 V앱 채널플러스 및 이너서클 공식 팬클럽 존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14일, 15일 양일간 예정돼있던 위너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취소 공지를 전한 바 있다. 이번 라이브는 콘서트 취소로 아쉬움을 느꼈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