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상 못한 사생활 문제”…가수 양준일, 유튜브 영상 삭제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슈가맨3' 이후 국내 연예계에 복귀해 활동하고 있는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돌연 삭제한 이후 사과 글을 게재했다.

12일 오후 양준일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죄송합니다. 'You Humble me' 영상에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사생활 문제가 비디오에 있었습니다"라며 영상 삭제 이유를 설명했다.

이날 양준일은 "제 실수를 고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며 "이 영상과 관련된 사진과 비디오 등 모든 것들을 삭제 부탁드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양준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준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시에 양준일은 "여러분들의 지지에 항상 감사하고, 정말로 미안합니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양준일은 최근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을 개설했다. 개설 이후 양준일 유튜브에는 양준일이 소화하는 스케줄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담긴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9일 공개된 양준일의 첫 번째 유튜브 영상은 약 3일 만에 조회수 30만을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 '리베카' 등의 노래를 부르며 활약했던 양준일은 국내 활동 시작 이후 예능 프로그램 출연, 책 출판 등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양준일은 현재 소속사 없이 개별 활동 중이다.

인스타그램, 팬카페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양준일은 과거 '슈가맨3'에 출연해 부인과 결혼 이후 늦은 나이에 아들을 얻은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