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재석, 울다가 웃는 이유?…‘유산슬의 포상휴가 현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2.12 14: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가 유산슬의 포상휴가 현장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12일 오후 MBC '놀면뭐하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산슬 찐웃음.jpg 웃다 울 지경인 <공하나투어-포상휴가> 커밍쑤-운"이라는 내용을 남겼다.

동시에 '놀면 뭐하니' 측은 '#바리바리#싸들고온건#짐이아닌#빅재미 #토요일#빨리안와?#눈치챙겨#빨리빨리'라는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날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며 해맑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유재석은 웃다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 지석진 이광수 조세호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유산슬씨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저 표정은 찐이다 찐", "행복해보여", "산슬 행복해보여 저도 행복"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최근 '놀면 뭐하니'는 유산슬에게 1집 활동이 종료된 기념으로 포상휴가를 제안했다. 포상휴가는 유산슬의 절친한 친구들인 지석진, 이광수, 조세호와 함께 떠났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으로 변신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산슬'로 활동하며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히트시키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기도 했다.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