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뷔(김태형), 갤럭시 S20 런칭쇼에 ‘깜짝 출연?’…등장만으로도 화제 ‘실트 등극’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2.12 14: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방탄소년단 뷔(김태형)가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0’ 자료 영상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11일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갤럭시 버즈가 소개되면서 행사장을 가득 채운 영상에서 모델들과 함께 방탄소년단 뷔가 해당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공개돼 많은 관심이 쏠렸다.

방탄소년단 뷔 /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 뷔 / 온라인 커뮤니티

메인 스크린에서 뷔의 모습이 크게 전해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고, ‘#SamsungxTaehyung’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렸다.

남다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옆태를 보여주고 있는 그의 훈훈한 외모가 돋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삼성 탁월한 선택이시네요! 태부심 짱짱”, “아침부터 완전 신나”, “세계 최고 기업답게 삼성 참 각막”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3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면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콘셉트 예고를 통해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그들에 전 세계적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21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