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유비, 팬미팅 티켓 예매 재오픈 예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2 1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연기됐던 이유비의 팬미팅 티켓 예매가 재오픈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8일 진행 예정이었던 이유비의 글로벌 팬미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잠정 연기된 바 있다.

이유비는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코송이+맹고링고 아이쿠달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자와 과일 맥주를 마시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귀여움 가득한 이유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을 본 한 팬은 "언니 팬미팅 티켓 재오픈은 안 하나요? 그 날짜에 해외 가서 티켓 구매 못했는데 날짜 변경이라 신나서 티켓팅하러 들어갔는데 불가라 떠서 아쉬워서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이유비는 "날짜 정해지면 오픈할 거예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답글을 남기며 팬미팅 티켓 예매 재오픈 소식을 알렸다.

또한 현재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이유비는 "진짜 언니 개는 훌륭하다 너무너무 재밌어요"라는 팬의 댓글에 "다행이다"라는 답글을 남겼고, "누나 개는 훌륭하다 잘 보고 있어요"라는 댓글에는 "계속 잘 봐줘요"라는 답글을 달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이유비가 출연 중인 KBS2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