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육중완, 장미여관 해체-밴드 결성 후 근황 “‘나혼산’ 덕에 결혼…다음은 기안84일 것” 

  • 임라라 기자
  • 승인 2020.02.12 13: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비디오스타’ 육중완이 자신 다음의 ‘나 혼자 산다’ 결혼 타자로 기안84를 꼽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이 출연했다. 이날 그는 ‘나 혼자 산다’ 덕분에 결혼했다며 “원래 결혼할 생각도 없었다. 아내도 그렇고 저도 음악하니까, 그런데 ‘나혼산’에 출연하고 수입이 엄청 많이 나왔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김숙도 “이해가 되는게 그전까지는 연예인들의 집이 미화를 조금 하고 나왔다”고 화제가 된 이유에 공감했다. 그러나 육중완은 “그게 저도 조금 미화를 하고 나온 상태였다. 청소를 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박나래는 “사실 저희 끼리도 얘기한다. 우리 나혼산에서 최고의 졸업은 육중완이라고 한다”고 그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했다. 이어 육중완에게 다음 ‘나 혼자 산다’ 결혼 멤버는 누구일 것 같은지 묻자 “기안84일 것 같다.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했다.

이에 박나래가 크게 놀라자 다른 출연진들은 기안84와 박나래의 사이를 의심했다. 박나래는 “그래도 예전에 그런 일이 있었고, 보내줘야죠”라고 변명했다. 육중완은 “아티스트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들이 여자한테 빠지면 푹 빠진다”고 기안을 고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육중완은 지난 2018년 장미여관이 해체한 후 멤버 강준우와 함께 육중완밴드를 결성했다. 그는 지난 2016년 현재의 부인과 결혼했다. 그는 결혼과 함께 당시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졸업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