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원호가 점찍은 전미도는 누구?…결혼 여부 궁금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배우 전미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공식 티저 ‘20년 짱친들의 의사생활 보기‘를 공개했고 이후 의대 5인방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에 대한 주목 역시 늘어났다. 

특히나 주로 브라운관을 통해 자주 대중들과 만났던 배우들 속에 14년차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전미도가 화제를 모았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알려진 전미도는 명지대 연극영화과를 졸업 후 2006년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했다. 그는 ‘베르테르’, ’원스‘, ‘닥터 지바고’, ‘라이어’, ‘김종욱 찾기’, ‘갈매기’, ‘벚꽃 동산‘ 등 수많은 뮤지컬에 참여한 베테랑. 

뮤지컬로만 14년차의 경력을 가진 그는 지난해 tvN 드라마 ’마더’를 통해 브라운관으로 데뷔했다. 당시 ‘마더’에서 설악(손석구) 역의 전 애인 역을 맡았던 그는 종영 이후 한 인터뷰를 통해 "낯선 곳에서 작업하고 싶었다"며 "드라마는 또 다른 세계라서 계속 공부해야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미도는 영화 ’메피스토’, ’변신’에 출연하며 스크린관으로 도전에 성공한 배우로 뮤지컬, 영화에 이어 이젠 드라마로 활약할 전미도는 2013년 결혼한 기혼이라고 알려졌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신원호, 이우정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약 2년 반만에 내놓은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첫방송은 오는 3월 12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