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인나 연애경험 "비혼 동거, 혼자만의 시간 꼭 필요해"…유인나 머리 단발로 변신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유인나 연애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자신의 의견을 털어놨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모인 패널들의 연애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유인나는 "저는 연애 경험도 경험이지만 카운슬링에 자신이 있다"면서 "워낙 연애 상담을 많이 해주고 결과도 좋아 200% 보장할 수 있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재 솔로임을 밝힌 유인나는 국제 연애에 대해서는 "해본 적 없다 썸 타본 적도 없다"고 말했다. 이어 비혼 동거에 대해서도 솔직한 의견도 내놨다.

유인나 머리 단발로 변신 / JTBC '77번의 사랑' 방송캡처
유인나 머리 단발로 변신 / JTBC '77번의 사랑' 방송캡처
유인나

혼자만의 시간이 꼭 필요하다고 밝힌 유인나는 "만나는 날을 손꼽아 보고 싶었다고 할 수 있는 감정이 중요하다"면서 "싸웠을 때도 집에서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동거를 하면 그냥 방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유인나는 "나도 연애 경험하면 빠지지 않는다. 특히 내가 연애 상담을 잘한다. 내가 상담을 해주면 그 커플은 잘 흘러가더라. 200% 보장할 수 잇다"라고 자부했다.

또 유인나는 경청 모드 중에도 국제 커플들에게만 들을 수 있는 질문을 던져 흥미로운 화두를 만들어냈다. 이에 국가별, 남녀별 의견 차이에서 오는 에피소드가 풍부해지며 재미를 더했다.

유인나는 앞서 예능 ‘선다방’, ‘같이 펀딩’ 등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화제의 어록을 탄생시키는가 하면, 오랜 라디오 DJ 활동으로 소통에 특화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유인나가 출연하는 JTBC '77억의 사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