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 출신 BJ엘린, '로맨스 스캠' 이후 첫 방송부터 600만원 상당 수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10억 원대 로맨스 스캠 의혹으로 방송을 잠정 중단한 아프리카TV BJ엘린이 활동을 재개한 첫날부터 약 600만 원 상당의 별풍선을 받았다.

지난 1일 엘린은 아프리카TV를 통해 3개월 만에 방송을 재개했다. 당시 방송에는 수천명의 시청자가 몰렸고, 엘린은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엘린은 "완전한 복귀가 맞다. 다만 예전처럼 매일 방송을 할 수는 없을 것 같다"며 "신입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별풍선닷넷
별풍선닷넷

엘린은 복귀 후 첫 방송이기에 새 콘텐츠를 진행하지 않았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복귀를 축하하는 많은 팬들이 별풍선으로 자축했다.

이날 그가 받은 별풍선의 갯수는 5만 2153개다. 돈으로 환산하면 573만 6830원에 달한다. 엘린은 베스트 BJ이기 때문에 30% 수수료를 제하고 401만 5781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엘린 인스타그램
엘린 인스타그램

앞서 엘린은 지난해 11월 한 열혈팬으로부터 로맨스 스캠을 벌였다는 의혹에 휩싸여 방송을 중단했다. 당초 로맨스 스캠 의혹을 부인했지만 결국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한편 '로맨스 스캠'은 '로맨스'와 신용사기를 의미하는 '스캠'의 합성어이다. 온라인에서 친분을 쌓은 후 연애하는 척 돈을 요구하는 신종 금융사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