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즐, ‘청담동스캔들’ OST ‘그 곳’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이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중인 가운데 OST 수록곡 ‘그 곳’(부제: 너와 나의 시간이 머무는 곳)을 11일 공개한다.
 
‘청담동스캔들’ OST Part, 2 ‘그 곳’은 신비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헤이즐이 가창에 참여했다. 헤이즐의 담백하면서도 신비로운 색채를 띠는 듯한 목소리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과 어울려 편안함을 더하는 곡이다.
 
헤이즐 ‘청담동스캔들’ OST ‘그 곳’ / 더하기미디어
헤이즐 ‘청담동스캔들’ OST ‘그 곳’ / 더하기미디어
곡의 중반을 지나 웅장한 스트링과 타악기가 추가되며 클라이맥스에서는 웅장한 코러스까지 추가되며 스케일이 드러나는 발라드로 연인과 함께했던 시간, 추억이 살아 숨쉬는 우리 인생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상징하는 ‘그 곳’에 대한 비주얼 형상을 담은 가사가 이채롭다.
 
‘구가의 서’ OST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와 ‘왕가네식구들’ OST 박승화의 ‘사랑인가 봅니다’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감성작곡가 헬로굿보이(이국현)가 의기투합한 ‘그 곳’은 인디적인 느낌의 작품으로 탄생하며 헤이즐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 완성도를 높였다.
 
헤이즐 ‘청담동스캔들’ OST ‘그 곳’ / 더하기미디어
헤이즐 ‘청담동스캔들’ OST ‘그 곳’ / 더하기미디어
부와 명성의 상징 청담동의 비밀스러운 욕망과 상류 사회의 스캔들을 다룬 ‘청담동 스캔들’은 지난 7월 첫 방영 이후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방영분에서는 ‘청담동 스캔들’은 수호(강성민 분)가 불륜에 빠진 모습이 그려지며 향후 아내 은현수(최정윤 분)과의 갈등을 예고하며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청담동 스캔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가 남녀 주인공들이 갈등에 휩싸이는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이 잇따르고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헤이즐이 부른 ‘청담동 스캔들’ OST ‘그 곳’은 11일 정오 멜론, Mnet, KT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