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양팡, 유튜브 썸네일 두고 양극화된 반응 "기괴하다 VS 별게 다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BJ 양팡이 게재한 자극적인 유튜브 썸네일이 누리꾼 사이 화두에 올랐다.

11일 양팡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누리꾼 사이 화두에 오른 것은 해당 영상의 내용이 아닌 ‘썸네일’이었다. 개구기를 입에 물고 있는 양팡이 눈동자가 뒤집어진 채로 흰자만 보이는 상태로 치과 배드에 누워있는 모습이다.

양팡 유튜브 영상 캡처
양팡 유튜브 영상 캡처

이를 본 누리꾼은 “언니 썸네일.. 진짜 시집 갈 생각은 있는거야...?” “윌리엄이 했던 거네” “썸네일 때문에 들어왔다ㅋㅋㅋ”라며 웃기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몇몇 누리꾼이 “썸네일 좀 오바긴 하다” “난 특정인 상관없이 눈 뒤집는 게 싫어” “좀 불쾌해”라며 자극적인 썸네일을 문제삼았다.

이에 누리꾼 사이에서는 양팡의 썸네일을 두고 논란이 일기 시작했다. 몇몇 누리꾼은 “사람 얼굴인데 불쾌하다니” “다들 뭐가 그렇게 불편한지” “사소한 거에 트집잡는 사람도 많아서 진절머리 나고 글 내용이 타당하게 불편하다가 아닌 무조건 별로라는 식이라 그렇다”며 토로했다.

썸네일을 두고 누리꾼 사이 갑론을박이 이어지자 일각에서는 “팡이를 아는 사람은 별로 놀라지 않을 것 같은데 모르는 사람은 좀 놀랄 수 있을 것 같다” “자극적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편집자의 문제고, 불쾌하다나 기괴하다 는 등은 악플이랑 다를게 없어보여. '놀랐다' '썸네일 바꿨으면 좋겠다' 이정도면 될텐데”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