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트로트 가수다', 2회 예고 공개…마지막 순위 탈락자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나는 트로트 가수다'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회 예고] 이번 무대에서 드디어 탈락자가 선정된다!"라는 제목의 2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번째 무대를 펼치는 조항조, 김용임, 금잔디, 박구윤, 박혜신, 조정민, 박서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MC 이덕화는 "오늘은 탈락자가 발생이 된다"며 탈락자 발생 소식을 알렸다.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예고 캡처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예고 캡처

박혜신은 "뭔가 더 보여줘야겠다는 부담감"이라고 말했고, 김용임은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겠죠"라고 예상했다. 조정민은 "제가 할 수 있는 한계가 어디까지인지"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구의 신'으로 불리는 박서진이 장구를 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2회 예고를 본 시청자들은 "불꽃튀는 경쟁이 되겠네요", "박서진, 김용임, 조항조님 파이팅", "2회도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송된 '나는 트로트 가수다' 1회에서는 1차 경연 득표수 1위를 차지한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위는 김용임, 3위는 조항조, 4위는 박혜신, 5위는 박구윤이었다. 6, 7위는 금잔디, 조정민 중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았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2회에서는 1차, 2차 경연 점수를 합한 첫 번째 탈락자가 결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