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한결-남도현(H&D), '더쇼' 출연 인증샷 공개…"고화질 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이한결, 남도현(H&D)의 '더쇼'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11일 오후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에는 "포켓돌즈 기럭지좀 봐요 차타고 다리에서 허리까지 달리는 데만 사우디아라비아 기름 다 써야 간신히 도착할 정도네,, 산유국들 도장깨기 해야 아주 그냥 간신히 완주하겠어 게다가 사랑스럽기까지ㅠ H&D는 하트둥이 = 사랑둥이의 줄임말인가요.. #H_D #오늘보다_더_나은_내일 #THESHOW @POCKETDOLZ"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쇼' 녹화가 진행되는 SBS 프리즘타워 내부에서 포즈를 취한 이한결과 남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남다른 비율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더쇼님 고화질좀 주세요. 예쁜 우리 한결이 도현이 용안 좀 제대로 뵙고 싶습니다", "헐 착장 대박", "한결이 베레모", "고화질 주세요", "더쇼 선생님 고화질로 한번 더 부탁드릴게요. 고화질로 못 보면 골골대는 병이 있어요", "선생님 부디 화질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화질 사진을 요청했다.

한편 이한결과 남도현은 11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MTV '더쇼'에서 남도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무대를 선보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