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늦게 뜬 이유 이해 안가는 늦깎이 ★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송가인이 네티즌이 뽑은 ‘왜 늦게 떴는지 이해 안 가는 늦깎이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는 ‘왜 늦게 떴는지 이해 안 가는 늦깎이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투표의 결과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됐으며 송가인이 63.5%의 높은 지지로 1위에 등극했다. 네티즌은 송가인의 매력으로 ‘뛰어나다’를 44%로 가장 높게 꼽았다. 그 뒤로 ‘빛나는’, ‘센스있는’ 등이 뒤를 이었다. 

익사이팅 디시

1위를 기록한 송가인에 뒤이어 19.3%를 기록한 양준일이 2위에 이름을 올렸고, 3위는 서현진이 차지했다.

조사에서 1위에 등극한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해 ‘항구아가씨’, ‘거기까지만’ 등을 발매하며 트로트가수로 활동해온 그는 어머니의 권유로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됐고, 정통 트로트로 진의 영예를 안았다. 

송가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종영 후 ‘미스트롯’ 전국투어를 시작으로 ‘해피투게더 4’, ‘전지적 참견 시점’, ‘뽕따러 가세’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갔다. 

최근 단독 콘서트까지 성료하며 막강한 팬덤까지 확보한 그는 잎새주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자랑 중이다. 

신드롬급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이 2020년 보여줄 활약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