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활의 달인’ 홍대 꼬치구이 달인 강경석 맛집 위치는? “인생의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 서울 마포구 동교동 소재 꼬치구이 맛집이 화제다.

11일 SBS ‘생활의 달인’ 714회 에서는 국물떡볶이 달인, 초자(유리) 달인, 꼬치구이 달인 등을 만났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꼬치구이 달인 강경석(61) 씨는 경력 32년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그가 운영하는 꼬치구이 맛집은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해당 맛집은 많은 이들이 인생꼬치구이집으로 꼽는 핫플레이스다. 꼬치의 맛이 원초적 본능이 일깨운다는 극찬을 받는다.

강경석 달인이 신중하게 구워내는 꼬치는 줄을 서서라도 먹고 싶은 맛이라고. 닭보다 돼지고기 꼬치가 메인인 분위기다.

볼살꼬치, 막창꼬치, 돈설꼬치, 항정살꼬치, 갈매기살꼬치, 삼겹살꼬치, 표고버섯튀김꼬치, 치즈튀김꼬치, 문어튀김꼬치, 파닭꼬치 등이 준비돼 있다. 꼬치구이의 가격대는 2,500~5,000원 정도에 이른다. 세트는 3만원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샤브샤브, 치즈주먹밥구이, 구운족발, 연골, 수제가라아게, 오꼬노미야끼부다타마 등을 주문할 수 있다.

SBS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주 2회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