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0대 女 폭행 동영상 '페이스북'에 등장…울면서 빌지만 계속 폭행 '심각'

  • 장영권 기자
  • 승인 2020.02.11 16: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10대가 또래 머리채를 잡고 뺨을 때리는 영상이 1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와 경찰이 진상 파악에 나섰다.

이날 오전 페이스북 '울산시 대신 전해드립니다' 계정에 동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10대로 추정되는 한 여자아이가 또래이거나 더 앳돼 보이는 여자아이를 방 안 침대 벽 쪽에 밀어 넣고 머리채를 잡은 상태로 뺨을 수차례 때리는 장면이 담겨 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에 따르면 피해자는 울면서 두 손을 모아 빌지만, 가해자는 욕설하고 자신의 양말을 들이밀며 폭행을 멈추지 않는 장면이 찍혔다. 이 영상을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또래 남자들이 폭행 장면을 보고 소리 내어 웃는 음성도 들린다.

영상을 올린 사람은 '공유를 부탁한다'는 제목으로 올렸고, 영상을 보고 분노하는 댓글 200개가량이 달렸다.

영상과 페이스북 계정 글에는 출처나 폭행 장소가 어디인지, 언제 촬영한 것인지 등은 나와 있지 않다. 이 영상은 올라온 지 10시간가량만인 이날 오후 2시께 삭제됐다.

영상이 올라오자 경찰은 진상을 확인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영상만으로는 장소나 시간 등을 특정할 수 없어 사실 확인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다"며 "학교전담경찰관(스쿨폴리스) 등을 동원해 지역 내에서 벌어진 일인지 등을 파악할 것이다"고 말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