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활의달인-은둔식달’ 남양주 국물떡볶이 강숙희 달인 종합분식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 경기 남양주시 소재 국물떡볶이 맛집이 화제다.

11일 SBS ‘생활의 달인’ 714회 에서는 국물떡볶이 달인, 초자(유리) 달인, 꼬치구이 달인 등을 만났다.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은둔식달’ 코너를 통해서는 국물떡볶이 달인 강숙희(60) 씨를 소개했다. 달인이 운영하는 국물떡볶이 맛집은 남양주 평내동에 위치한 곳이다.

해당 맛집은 종합분식점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주민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인기가 많다 줄 서는 일도 많다.

강숙희 씨가 만들어내는 국물떡볶이는 1인분에 2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하지만 그 맛은 엄지를 치켜세우게 한다.

2.5인분의 양을 반조리 상태로 판매하고 있어 갓 만들어낸 떡볶이를 집에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5천원이다.

떡순이, 떡튀김, 모듬범벅도 알뜰 메뉴로 인기고, 기호에 따라 눈꽃치즈를 추가할 수 있다. 순대, 오뎅, 꼬마김밥, 양념감자도 준비돼 있다.

바삭하고 맛있는 수제튀김은 그 종류부터 다양하다. 납작만두, 식빵튀김, 김말이, 고추튀김, 튀김만두, 매운김말이, 새우튀김, 오뎅튀김, 못난이만두, 고구마튀김, 야채튀김, 오징어튀김, 게란튀김 등의 주문이 가능하다.

SBS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주 2회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