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봉준호 통역사 샤론 최(최성재), 영화 제작 소식에 할리우드 배우들도 관심↑…배급사까지 나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봉준호 감독의 통역사로 맹활약한 샤론 최(최성재)에게 국내외 언론들의 극찬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가 본업으로 돌아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더랩(TheWrap)의 스티브 폰드 기자는 지난 10일 트위터서 "봉준호 감독의 통역사 샤론 최는 감독이다"라며 "시상식 시즌이 끝나는대로(당장 내일) 그가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영화의 소재는 영화제 시즌에 관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해외의 기자들도 일제히 관심을 보였다.

헨리 골딩-올리비아 문 트위터
헨리 골딩-올리비아 문 트위터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배우들까지 나서 그의 연출작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라스트 크리스마스'로 유명한 헨리 골딩은 해당 트윗에 대해 "이번 여름에 스케줄 됩니다(I'm free this summer)"라는 반응을 보였다.

뒤이어 '뉴스룸', '엑스맨 : 아포칼립스' 등으로 알려진 올리비아 문은 헨리 골딩의 트윗을 인용하며 "저도 됩니다(Me too)"라며 손을 들어보였다.

두 사람은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서 주요 상을 휩쓸자 이에 대해 축하하면서 아시아계 배우로서 자랑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 역시 "대단하시다 정말...", "앞으로 더 크게 되실 듯!", "신작 기다릴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기생충'의 미국 배급사인 네온(NEON) 역시 "우리가 배급사를 안다..."는 트윗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한국 국적의 영화 전공 유학생으로 알려진 샤론 최는 25살로 알려졌으며, 통역을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았음에도 뛰어난 실력으로 국내외서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