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보우 재경이 디자인한 트윌리 증정 이벤트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9.11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구본걸, [김명수 기자] www.lfmall.co.kr)의 뉴욕 감성을 대표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레인보우 재경이 디자인한 ‘트윌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 F/W 시즌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레인보우 재경은 평소 뛰어난 미적 감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앵무새를 모티브로 한 트윌리 디자인에 참여해 그녀의 재능을 뽐냈다.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의상학과 출신답게 질스튜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로 완성한 트윌리를 제작하여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드러내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스튜어트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스튜어트

그녀가 디자인한 유니크하며 화려한 문양의 캘리그라피와 화사한 컬러가 어우러진 트윌리는 헤어밴드나, 팔찌, 스카프 등으로 다양하게 응용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잇 아이템으로 가방 손잡이에 말아 엣지있는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와 레인보우 재경의 콜라보레이션 트윌리를 기념하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재경의 앵무새 트윌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재경이 직접 디자인한 캘리그라피로 제작된 트윌리 스타일링 비법은 질 스튜어트 블로그(http://jillstuartblog.com/22010992756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 재경이 제안하는 트윌리로 걸그룹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스튜어트
레인보우 재경 / 사진=질스튜어트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