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유연석, 하이라이트 영상 속 인물관계도 관심↑…첫방송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정경호, 유연석, 조정석, 김대명, 전미도 의대 동기 5인방의 관계도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섯 인물에 대한 특징이 담겨 있어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송아 역의 전미도는 5명 중 유일한 홍일점으로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은둔형 외톨이 석형 역 김대명, 인싸 익준역 조정석은 공부는 물론 노는 것까지 일등이다. 또 준완 역의 정경호는 실력은 좋지만 좋지 않은 성격으로 설명됐다. 그리고 환자를 대하는 것과 실제 성격이 정반대인 유연석은 정원 역을 맡았다.

김갑수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하이라이트 속 다섯 인물은 각기 다른 인물 캐릭터로 줄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의사로서 직업에 대한 고충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담은 드라마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김해숙, 김갑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3월 12일 첫 방송이 확정됐다.

연출을 맡은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응답하라’ 시리즈를 제작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