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천히 노래 들려줄 것" 다비치 이해리, 단독 콘서트 및 팬사인회 취소 심경 밝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단독 콘서트와 팬사인회 취소 후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10일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취소와 사인회 연기 소식 들은 사람 손"이라고  글을 게재했다. 

"들려주고 싶은 곡들이 많았는데 미안해요"라며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만나!그때 천천히 노래 다 들려줄게"라고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  이어 "우리는 빠른 시일 내에 사인회에서 만나효"라고 덧붙였다. 

이해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콘서트로 스트레스 해소해야하지만.. 아쉽지만..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이 먼저죠", "그래두 언니만 건강하면 돼 ,, 올해 언니 자주 보러다닐께", "다코동 건강하게 있다가 건강한 핼언니 보러가겠다", "가능하면 집에만 있고 건강 챙겨요! 팬싸에서라도 꼭 봐요", "언니 아프지 말구 건강만 해줘요", "언니가 미안해하지않아도되요! 언니두 아프지않게 조심또조심하고 좋은 날에 다시 꼭 만나", "꼭 만나서 이번에 못들은 노래 꼭 다 들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29일 솔로앨범 ‘from h’로 컴백한 이해리는 다음달 7일부터 개최될  단독 콘서트 ‘from h’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국내외로 퍼지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결국 콘서트를 취소하게 됐다. 

또한 이해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from h' 예약판매 팬사인회 일정 역시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