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글로벌 가구 업체의 센스있는 ‘2020 아카데미’ 4관왕 축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스웨덴의 글로벌 가구 업체 이케아가 센스있는 축하로 누리꾼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금일(10일) 이케아 공식 트위터에 박수 이모티콘과 함께 ‘매우 큰 디스플레이 캐비닛’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업체는 업체 상품 사진과 함께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의 영어 표기 ‘ParasiteMovie’와 ‘TheAcademy’를 함께 태그했다.

봉준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봉준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는 금일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감독상 등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이 유래없는 4관왕을 축하하기위한 것이다. 이어 많은 트로피를 진열하기 위한 자사 진열대를 함께 추천하는 센스가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은 “감독님~ 장식장 큰 거 하나 필요하실텐데~?”라며 센스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 ‘기생충’은 미국 LA에서 열린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이는 다관왕이라는 점뿐만 아니라 외국어 영화로는 처음으로 작품상을 수상했다는 것과 백인들의 축제라 불리는 시상식에서 아시아계 최초의 수상이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골든 글로브’에서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을 수상, ‘칸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 종려상 등을 수상한데 이어, ‘기생충’의 멈출줄 모르는 기상이 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