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더보이즈(THE BOYZ) 주연 "'더쇼' 새 MC, 1위하면 의미 남다를 것"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0 15: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더쇼'의 새 MC가 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정규 1집 '리빌(REV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보이즈(THE BOYZ) 주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주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BS MTV '더쇼'의 새 MC로 발탁된 주연은 "더보이즈의 이름을 걸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한 뒤 "제가 MC를 하게 될 '더쇼'에서 1위를 한다면 의미가 굉장히 남다를 것 같다"고 예상했다.

더보이즈(THE BOYZ) 상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상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상연은 주연의 '더쇼' MC와 주학년-현재의 KBS2 '배틀트립' 출연을 언급하며 "더보이즈가 다양하게 출연도 하고 활동하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에 꼭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더보이즈(THE BOYZ) 에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에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에릭은 "더보이즈끼리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 연습이 끝나고 숙소에 도착하면 항상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 JTBC '아는 형님'이다. 야식을 시켜 먹으면서 웃으면서 보는 프로그램"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형님들과 함께 즐겨보고 싶다"고 말했다.

정규 1집 'REVEAL'은 '드러내 보이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그동안 감춰왔던 더보이즈의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타이틀곡 'REVEAL'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Down for your love'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이라는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신곡에서는 낮과 밤, 달라지는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수록곡으로는 'Ego', 'Shake You Down', '흔적 (Scar)', 'Salty', '환상고백', 'Wings', '시간의 숲 (Goodbye)', 'Spring Snow'까지 총 9곡이 담겼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REVEAL'을 발매하는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REVEA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