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더보이즈(THE BOYZ) 에릭 "늑대소년 콘셉트, 잘생긴 주연-영훈 잘 소화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2.10 15: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늑대소년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로 주연과 영훈을 꼽았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정규 1집 '리빌(REV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정규 1집 'REVEAL'은 '드러내 보이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그동안 감춰왔던 더보이즈의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더보이즈(THE BOYZ) 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만의 늑대 콘셉트에 대해 큐는 "늑대 콘셉트에 다양한 매력이 있다. 더보이즈의 늑대소년은 강렬함과 카리스마가 있지만 그 안에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매력이 특별한 점"이라고 설명했다.

더보이즈(THE BOYZ) 에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에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주연-영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주연-영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릭은 늑대소년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로 주연, 영훈을 꼽으며 "저를 포함한 11명 다 잘 소화했다고 생각했지만 그중에서도 잘생긴 주연이 형, 영훈이 형이 잘 소화했다고 생각한다"며 "영훈이 형은 머리를 염색해서 원래 잘생긴 얼굴이 더 잘생겨 보이고 치명적이다. 주연이 형은 키도 크고 춤도 잘 추는 형이라 늑대소년 콘셉트 안무와 포인트를 정말 잘 살려준 것 같아서 잘 어울리고 잘 소화한다"고 칭찬했다.

타이틀곡 'REVEAL'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Down for your love'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이라는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신곡에서는 낮과 밤, 달라지는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수록곡으로는 'Ego', 'Shake You Down', '흔적 (Scar)', 'Salty', '환상고백', 'Wings', '시간의 숲 (Goodbye)', 'Spring Snow'까지 총 9곡이 담겼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REVEAL'을 발매하는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REVEA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