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 오로라 삼합 먹방 ‘엄지척’…레시피는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라끼남’ 강호동이 오로라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라끼남’에서는 강호동이 캠핑에 나서 파채라면, 짜장라면에 이어 또 다른 레시피 라면을 공개했다.

이날 강호동은 국화도를 찾아 캠핑하면서 새로운 먹방을 선보이기 위해 추운 겨울 야외 방송까지 감행했다. 그는 라면을 먹기 전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 떡 구이로 이목을 끌었다.

강호동 / tvN ‘라끼남’ 방송캡처

강호동은 아이슬란드 부럽지 않은 오로라 먹방을 볼 수 있다며 “여기 낮에도 볼 수 있는 오로라 있는데 아이슬란드에 왜 가냐 답답이들아”라고 말하며 웃어 보였다.

먼저 오리고기를 구워 생긴 기름으로 파와 마늘, 고춧가루를 넣어준다. 어느 정도 볶은 후에 물을 넣어 끓인 다음 라면 스프를 넣어 푹 끓여준다. 이어 구운 아스파라거스까지 넣어주면 그의 오로라 레시피가 완성된다.

강호동은 한입을 먹은 후 말을 잇지 못하며 감탄사만 내뱉었다. 또 김치와 돼지고기, 라면 삼합까지 맛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진 다음 방송 예고편에서 그는 벌을 찾아 해산물과 함께한 라면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tvN ‘라끼남’은 전국 방방곡곡 가장 맛있는 라면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끼리 먹는 전설의 육봉선생의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