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브라운아이드소울(브아솔) 정엽, 오는 3월 결혼…‘예비 신부는 7살 연하 일반인’ (전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2.10 09: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브아솔) 정엽(본명 안정엽)이 7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가수 정엽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팬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결혼 소식을 영상 편지를 통해 전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엽은 결혼식은 가족끼리 모여 예배를 드리는 형식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동시에 결혼식이 오는 3월임을 설명했다.

정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늘(10일)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측은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다"며 팬카페를 통해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다"며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정엽 측은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03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로 데뷔한 정엽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사랑 받았다. 정엽은 팀 활동 뿐 아니라 솔로 앨범 발매, 드라마 OST 참여 등으로 주목 받았고,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랑 받기도 했다.

이하 정엽 측 공식입장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