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조윤희와 닭발 데이트 중 고백 "김설아 불가능 단정짓지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도진우(오민석 분)와 김설아(조윤희 분)가 닭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오민석이 조윤희를 향해 마음을 드러냈다.

조윤희는 닭발 데이트를 함께 해준 오민석에게 약속을 지켜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오민석은 말로는 괜찮다하면서도 닭발을 든 채 쉽게 먹지못하자 조윤희는 "그렇게 무서우면 억지로 안 먹어도 된다"고 말했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그러자 오민석은 "먹어볼거야 나도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면서 자세를 고쳐앉자 조윤희는 "내가 먹을게 없을까봐 그런거다"라고 대꾸했다.

쉽게 입에 넣지 못하던 오민석은 "이깟 닭발이 뭐라고 먹을 수 있어"하면서 입에 넣더니 1초만에 뱉으며 몹시 매워했다.

조윤희가 건넨 물을 마신 오민석은 "나한테 불가능은 이 닭발이랑 요리가 끝이니까 애써 리스트 만들지 마"라고 하자 조윤희는 "김설아 불가능 다음에 닭똥집도 먹으러 가요 당신 불가능한거 100개쯤 채울테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민석은 "김설아 불가능 빼주면 안돼? 아직 단정짓지마 시간 남았잖아"라며 조심스레 마음을 드러냈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