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혁, 롤모델 이수혁의 물건 모두 강탈해 '깜짝'…'캐리어부터 XX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정혁이 이수혁의 물건을 모두 강탈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흥끼리와 늘끼리로 나뉘어 캐리어 전쟁을 벌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늘끼리 멤버들은 흥끼리 멤버들에게 캐리어를 뺏겼고 안에 든 물건을 뺏기는 처지에 이르렀다.

이용진은 "수혁이 신발 신어라"고 다른 멤버들에게 이수혁의 신발을 건넸고 정혁은 "나 신발 젖었다"고 자연스럽게 신발을 가져갔다.

MBC '끼리끼리' 방송 캡처
MBC '끼리끼리' 방송 캡처

마침 사이즈까지 딱 맞는 신발에 광희는 "사이즈도 딱 맞다"고 거들었고 이에 질새라 하승진은 "너 몸 관리한다고 했지. 챙겨가라"고 이수혁의 물건을 정혁에게 줬다.

정혁은 이수혁의 바지까지 가져가며 "수혁이 형꺼 다 내꺼다"고 롤모델 이수혁의 물건을 모두 가져가며 발랄한 웃음을 지었다.

세면도구까지 꺼낸 흥끼리 멤버들은 "수혁이 진짜 깔끔하게 다닌다"고 감탄하며 다음 캐리어에 손을 가져갔다.

한편, MBC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